Hello 엠마쉘린 이예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은 청담동에 위치해 팔레드고몽 입니다.


팔레드고몽은 프렌치 파인 다이닝으로 1999년 부터 한곳에서 줄곳 자리를 지키고 있는 곳인데요


프랑스 100인의 미식가 협회 이브그로고자(Pro.Yves Grosgogeat)회장으로부터

미슐랭 스타의 가치가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아 프랑스 언론에도 소개되었다고 하네요



팔레드 고몽은 청담사거리 쪽에 위치해 있구요

입구부터 느껴지는 미슐랭레스토랑 의 포스 !! ㅋㅋㅋㅋ






30년이 넘은 인테리어지만 세월의 흔적을 그대로 간직한채 고픙스럽고 우아하게 느껴지는 곳이예요

레스토랑의 소품 하나하나는 유럽에서 대표님이 직접 가지고 오신거라고 하더라구요


테이블은 15개 정도 테이블이 있는데..

아래쪽 자리보다는 반계단 올라가는 위쪽자리가 분위기도 더 로맨틱하고 프라이빗 하답니다.


예약하실때 참고 하세요 ^^




메뉴는




팔레드고몽은 코스 메뉴밖에 없답니다.


저녁코스 - 인당 15만원


 여기에 스테이크나 이것저것 하면 보통 3만원 정도 더 추가 된다고 보시면되요

그리고 팔레드 고몽의 #와인콜키지 는 병당 5만원 입니다.



오세트라 캐비아를 올린 단새우 세비체



전복과 대파 떼린



참돔 뫼니에르 , 소라와 홍합, 버터소스와 펜넬크림



허브 크러스트 양갈비 구이 (+17,000)



스페인 염소젓 치즈



살구퓨레



파인애플 타르트



미나르디즈



팔레드 고몽은 특별한날 연인과 함께 오기에 정말 좋은 곳이예요

저는 매년 생일마다 일부러 이곳을 찾는데 항상 변함없는 분위기와 맛이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청담동] 팔레스고몽 - 프렌치 파인 다이닝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81길 21

매일 18:00 - 23:00

02-546-8877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