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엠마쉘린 이예요

이번에 소개할곳은 청담동에 위치한 볼트스테이크하우스 입니다.


볼트는 2019년 미쉘린가이드에서 3년 연속 더 플레이트로 선정된 곳으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즐길수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이곳은 이미 수요미식회라든지 여러방송에서 스테이크맛집 으로 자주 소개되었었죠~

저도 한때 자주 왔었는데 오랜만에 갑자기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답니다.



청담 사거리 명품거리 뒤쪽에 위치해 있구요

지하에 볼트라는 몰트바 가 있는 건물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사실 전 스테이크 하우스 보다 이 몰트바를 더 자주 갔다는 ㅋㅋㅋ

다음주 부터 금주 하려구요;;;


암튼 레스토랑 바로 맞음편 발렛 부스에 차를 맡기고

계단을 이용해서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볼트 스테이크 하우스가 나온답니다.





공간은 넓지 않아요.

한.. 15개 테이블 정도 였던거 같은데.. 사진에 보이는게 전체적인 공간이랍니다.


인테리어는 엔틱하고 중후한 느낌인데..

아무래도 공간이 넓지 않아서 그런지 테이블 간격이 좁은편이예요..

옆테이블에서 무슨얘기하는지 다 들려요 ㅋㅋ




시간이 흐르니까 점점 많아지는 사람들.. ;;

다들 연인끼리 가족끼리.. 무슨 특별한 날인가봐요~ 꽃도 주고 막 그러더라구요ㅋㅋ

나도 쫌있음 특별한 날인데...히힛♥





메뉴는

런치메뉴에는 햄버거와 파스타등 간단한 음식을 판매하구요

저녁에는 스테이크 !!


볼트의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는 3%이내의 프라임육을 엄선해

드라이 에이징 시설에서 4-5주간 드라이 에이징을 거쳐서 만들어지는 정상급 스테이크라고 하더라구요



기본 테이블 셋팅



이날 주문한 스테이크는 드라이 에이징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주문 하면 이렇게 직접 보여주신답니다.

예쁘죠? ㅋㅋㅋㅋㅋ



크리스피 베이컨을 곁들인 그릴 아스파라거스



드라이 에이징 포터하우스 800g


솔직한 음식평을 말하자면.. 막 특별하게 '진짜 맛있다' 는 아니였어요 ㅜ

하지만 개인차는 있는거니까~


암튼 분위기 좋은곳에서 스테이크를 즐기고 싶으면 한번 가보세요


아참! 한가지 더.. 다른 #미슐랭 레스토랑에 비해 서버님들이 그리 친절하지 않았다는..;;;

쓰다보니가 악평이 되버렸네.. 개인적인 악의는 없어요 ~~ 그냥 제가 느낀 대로 썼을뿐 ㅋㅋㅋ


[청담동] 볼트 스테이크 하우스 Vault Steakhouse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72길 22

매일 12:00-23:00

02-544-9235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