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엠마쉘린 이예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시그니엘호텔 81층에 위치한 스테이 STAY 입니다.

 

스테이는 미슐랭 3스타 셰프인 야닉알레노 Yannick Alleno 가 계신 프렌치 레스토랑이랍니다.



 

시그니엘 호텔 지하에 주차를 하고 호텔 로비로 와서

레스토랑을 전용으로 가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81층으로 올라가면..



 딱 트인 잠실의 View 문앞에 쫙 ~~~ ^^



 그리고 표지판을 따라 비체나와 Bar81을 지나 스테이 레스토랑 입구로 들어오면

높은층고에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스테이가 나온답니다.





6성급 호텔의 레스토랑이지만 골드의 캐쥬얼한 조명으로 무겁지 않은 경쾌한 분위기를 주는거 같아요~

그리고 안쪽엔 이렇게 룸도있어서 가족모임등 소모임을 할수있답니다.

 

메뉴는



 

단품메뉴와 코스메뉴로 되어있구요

 

사실 제가 스테이 가기전에 여러 블로그에서 후기를 봤는데

다들 코스메뉴가 가격대비 너무 별루라고 절대 시키지 말라는 글을 하두 마니 봐서....

저희는 그냥 단품으로 주문했답니다.


 

기본세팅




 프랑스 남부식 스프




샤프란향 버터로 익힌 닭요리



스팀에 익힌 도미요리


 

 그리고 이날 주문한 와인

스테이는 소물리에가 따로 계셔서 음식과 어울릴만한 와인도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



 ...솔직히 음식맛은 미슐랭 3스타 셰프가 요리했다지만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고

뷰는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저 가격은 자리값인듯 ^^;;



암튼 미세먼지 때문에 하늘이 깨끗하진 않지만 딱 트인뷰가 너무 예쁜 STAY !!

서울에서 뷰 좋은 레스토랑으로는 이제 여기가 탑인듯 ㅋㅋㅋㅋㅋ 저녁에 오면 더 로맨틱할꺼 하겠다~

 

[시그니엘호텔] STAY 스테이 - 프렌치 레스토랑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81

Lunch 11:30-14:30

Dinner 18:00 - 22:00

Tel. 02-3213-1231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