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9년이 된지 22일이나 지났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한것도 없는데 벌써 1월말이야 ㅜ 정신 똑바로 차리고 살아야지.. 진짜;;;


암튼 지난주는 저의 생일 주간이였답니다.



생일의 시작은 친구들의 깜짝 생일파티 ^^


여긴 한남동 5마일이예요


그냥 간단히 저녁먹으로 만났는데..

생일케익과 선물을 ~~


다들 고마워♥



그리고 1월 17일 생일 당일!!

언제나 그렇듯.. 특별한 날은 #팔레드고몽 에서..^^


여기는 청담동에 프렌치 레스토랑인 팔레드 고몽이예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스토랑이자 매년 생일나 특별한날마다 찾는 곳이랍니다.


벌서 30년이 다되가는 레스토랑인데...

팔레드고몽의 로멘틱한 분위기는 정말 따라올 곳이 없는거 같아요






제 생일 당일은 그렇게 저녁먹고 집으로 일찍 귀가 하고 다음날인 금요일 !!

진짜 생일 파티를 하기위해 하얏트로 ~~~~~



남산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는 저의 Favorit place 죠


물론 다른 더 좋은 호텔들도 많지만.. 제가 블로그에서 항상 말했듯 이상하게 저는 하얏트가 좋더라구요

그것도 그랜드 하얏트만 !!


뭔가 도심에 있으면서 여는 호텔처럼 분주하지 않고 힐링이되는 느낌?


그리고 JJ 가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 이날 잠깐 JJ 내려갔었는데.. 예전 같진 않더라구요

20대를 함께한 추억의 장소가 사라진 느낌 ㅜ



체크인을 하고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와인 ~~~


요즘 그랜드 하얏트가 리모델링중이라 오픈해논 객실 이외에는 공사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번 6월쯤이면 공사가 다 끝난다고 하던데..


그럼 객실들이 어떻게 변할까요? 지금은 약간은 중후한 느낌인데 그땐 파크하얏트 처럼 모던해 지려나?

이 핑계로 다시 와봐야겠군 ㅋㅋㅋ



Good morning :)

광란의 밤을 보내고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으로 하얏트 1층 뷔페 테라스로 갔어요


나이가 한살 더 먹어도 변치 않는 어린이 입맛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뭘까요?


제가 사실 계란 노른자를 잘 못먹거든요

그래서 노른자 빼고 오므라이스 해달라고 했는데... ㅋ


비쥬얼이.....;;;;;


역시 음식은 비쥬얼의 영향도 받는구나를 다시한번 느끼고 그냥 안먹었어요..

열심히 만들어 주셨는데 죄송합니다 ㅜㅜ



그리고 생일 주간 주말 마무라는 몰트 위스키로 ~~~

여긴 청담동에 있는 화이트바 예요


화이트 스피릿을 전문으로 하는 바인데 조만간 포스팅 해드릴께요


암튼 이번생일에는 제가 좋아하는곳은 다 간거 같아요.

팔레드 고몽 , 하얏트 ,몰트바


결국 어제부턴 몸살이 나서 고생을 좀 했지만 생일 축하해 준 친구들과 지인들한테 너무 감사한 한주 였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외 결혼식 @ 제주도 포도호텔  (7) 2018.11.02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