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하나씩 그동안 밀린 일상 포스팅 ㅋㅋ

솔직히 하루하루 자세하게는 기억이 안나고 기억에 남는일들만 정리해서 올릴려구요

그래야 나중에 봤을때도 그때 그랬구나.. 기억하게..

 

일단 지난달은 제주도 포도호텔로 결혼식을 다녀왔답니다.

 

요즘 결혼식 트렌드가 예전하고는 정말 많이 바뀐거 같아요



 암튼 아침일찍 일어나 제주도로 출발 !!


 

비행기를 타고 한시간을 날라와서 도착한 포도호텔 !!








 여기는 스위트룸이예요

포도호텔은 한식스타일과 양식스타일의 룸으로 되어 있는데

스위트룸은 양식스타일의 모던한인테리어랍니다

 

다만 아쉬운건 포도호텔의 자랑인 편백나무 욕조가 스위트에는 없다는거죠..




 

호텔에 짐을 풀고 제주도에서 유명하다는 중문 칠돈가로 갔답니다.

맛있는 삽겹살~ 너무 좋아..

한라산도 좋아ㅋㅋㅋㅋ

 

긍데 저 요즘 페스코베지테리언이라 고기를 멀리하는중이거등요..

사진 보니까 진짜 너무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 `~

 

암튼 첫째날은 밥먹고 호텔에서 푹 쉬고..



다음날 아침 ~ 조식먹으로 나왔는데 다들 결혼식 준비로 일찍부터 분주하더라구요


 

간단히 아침먹고 또 휴식..

결혼식을 온건지 휴가를 온건지.. ㅋㅋㅋㅋㅋㅋㅋ;;

 

아참!! 제가 시킨 조식은 아메리칸조식이였거등요..비추!!!!!

포도호텔가실일 있으시면 꼭 한식으로 시키세요..

한식은 정말 잘나오던데.. 양식은 진짜 별로였거등요~~~~





 

드디어 세팅완료

결혼식 시작




예쁘고 너무 좋았는데... 햇빛 어쩔꺼야~

눈부셔.. ㅜㅜ



해 떨어지기 전에 빨리 사진도 남겨주고 ㅋㅋ

 


After party 에서 와인마시면서 좋은 저녁시간을 보냈답니다. ㅋㅋㅋ

 

솔직히 이당시에 블로그 포스팅을 할 생각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안찍었는데 아쉽네요

암튼암튼 너무 예쁜 신랑신부 행복하게 오래살기를 기도할께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Birthday @ 그랜드하얏트 / 팔레드고몽  (0) 2019.01.22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