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엠마쉘린 이예요

이번에 소개드릴곳은 청담동에 위치한 삽겹살맛집 고수 입니다.


고수는 숙성한우를 전문적으로 하는 레스토랑인 '네모집'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네모집과 비슷한 인테리와 간판 ㅋㅋㅋ

삼겹살집 치고 진짜 모던하죠?


고수는 청담동 중식으로 유명한 '이닝' 바로 맞음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인테리어 진짜 모던하죠? ㅋㅋㅋㅋ

누가 이걸 삼겹살집으로 보겠어요


암튼 고수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층은 조금 시끄러워요


미리 예약하시려면 2층으로 예약하시는게 좋을듯..

긍데 가끔 2층은 단체들이 대관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전화로 확인하고 가세요 ㅋㅋ




메뉴는



가격은 다른 삼겹살집에 비해서는 비싼편이예요

숙성 삼겹살이 1인분(170g) 에 19,000원


그리고 고수는 와인 콜키지프리 랍니다.


아참 !! 주문할때 쫌 웃겼던게 어떤 여자분이 주문을 받았는데.. 약간 어리버리하신분??

암튼..'삼겹살 2인분이랑 공깃밥 주세요'.. 했는데


갑자기 너무 나도 자연스럽게 '야채는 어떤걸 주문하실꺼예요??'

네?? 마치 꼭 주문해야한다는것 처럼..;;;


야채를 별로 안좋아하는전 '안할껀데여? 'ㅋㅋㅋㅋㅋㅋㅋ 했는데

뭔가 강요당하는 느낌이라 기분이 않좋더라구요;;


뭐 알고보니 야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서 추천을 한다고 하는데.. 그럼 말을 다른 방식으로 하던지;;

제가 예민한 건가요??;;; 암튼~


결국 야채 주문.. 하긴 했는데.. 그닥 기분좋지 않은~~~~






고기는 직접 구워주세요.

분위기 때문인지 더 맛있게 느껴지는 삼겹살..


제가 원래 삼겹살을 쫌 좋아해서 ^^;



이날 마신 칠레 쉬라 !!

원래 쉬라는 호주가 유명한데.. 그건 쫌 가벼워서 제 스타일이 아니거등요.

긍데 칠레쉬라는 쫌더 무거운맛이 괜찮더라구요



후식으로 시킨 한우 된장 라면~

유명하다고 해서 시켰는데..전 된장 베이스보다는 그냥 라면다운 라면이 더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암튼 고수는 분위기가 모던해서

와인과 삼겹살을 같이 먹고 싶을때 가기 좋을꺼 같아요


[청담동] 고수 - 숙성 한돈 전문점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8길 15

매일 16:00 -24:00

02-548-5522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