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엠마쉘린 이예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곳은 논현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JP Chef Diary 입니다.



JP 셰프 다이어리는 논현동의 고급 주택가 쪽에 위치해 있구요

입구에서는 레스토랑이 보이지않아서 찾기가 쉽진않아요


암튼 입구 발렛부스에서 차를 맡기고 긴 계단을 따라 걸어오면...



JP 셰프 다이어리가 나온답니다 ^^


정원이 있는 단독주택으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여름이나 날씨좋을때는 아마도 테라스도 운영하겠죠?





전체적으로 골드와 대리석을 이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로 잘 표현했더라구요

그리고 안쪽에 단체를 위한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특별한날 모임하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긍데 한가지 아쉬웠던거 레스토랑이 쫌 밝아요;;

살짝 조명의 밝기를 낮추면 좀더 분위기 있을꺼 같은데..;;;



메뉴는






코스메뉴도 있고 단품으로 시킬수 있는 메뉴들도 있어요

이날 저희의 목적은 와인을 마시로 간거라 메인 요리와 치즈 플레이트를 시키기로 ~~~


제이피 셰프 다이어리는 와인 콜키지가 무료 랍니다.

단 미리 예약해야 한다는거 !!



구운 아스파라거스와 브로콜리를 얹은 바질리코 파스타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


여기 레스토랑이 나름 #파스타맛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순전히 와인을 마시기 위한 안주 ㅋㅋㅋ

치즈 플레이트 !!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 구성도 좋고 괜찮았어요



이날 마신 남아공와인 PAZ 말벡

요즘 계속 남아공 와인만 마시는중 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기대 안하고 와인 마시로 간건데

음식도 괜찮았고 분위기도 정말 좋았던 제이피 셰프 다이어리였어요


날씨좀 풀려서 테라스석이 생기면 분위기가 더 좋을듯^^


오랜만에 재방문의사가 생긴 레스토랑이였답니다.


[논현동] JP Chef Diary 제이피 셰프 다이어리

서울 강남구 학동로 3길 30

매일 11:30-24:00

02-545-9668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