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엠마쉘린 이예요

이번에 리뷰해 드릴 호텔은 서울 남산에 위치한 6성급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입니다.


반얀트리는 럭셔리 도심형 리조트 컨셉으로 룸에서 스파를 즐길수 있는걸로 유명하죠 



한남동에서 장충동으로 넘어가는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반얀트리!!

다른 특급호텔들보다는 웅장하거나 부대시설을 많이 갖추고 있진 않지만 

그래서 더 리조트 느낌이 강한 곳이랍니다.


우리 엄마아빠 시대에는 특2급 호텔이였던 타워호텔이 이자리에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끔 택시를 타서 


'반얀트리로 가주세요~~~~' 하면 '거기가 어디예요? '하시던데.. 

'예전 타워호텔이요' 하면 아시더라구요 ㅋㅋㅋ


암튼 반얀트리 객실은 크게 투타입으로 나뉘는데.. 

한곳은 클럽동에 위치한 일반 호텔 인테리어의 룸과 다른곳은 호텔동에 위치한 스파가 있는 룸이예요


오늘 소개할 곳은 호텔동에 위치한 디럭스 스위트 룸 입니다. ^^




호텔동 1층에서 체크인을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올라가면 디럭스 스위트 룸이 나와요

디럭스 스위위트 룸은 한층에 2호실 밖에 없답니다.



문은열고 들어가면 거실한가운데에 큰 스파풀이 똭 !!
이 스파풀 때문에 반얀트리는 아이있는 가족끼리 많이 찾는거 같아요~

 




디럭스 스위트 룸인 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뷰는 남산을 한눈에 바라볼수 있게 전체가 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요


참고로 커튼은 리모콘으로 자동으로 여는거예요 

뭐 억지로 힘으로 열어도 되긴하는데... 굳이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반얀트리에오면 항상 느끼는건데.. 여기 헤어 드라이기 진짜 좋아요 

여기서 머리 말리고 나면 항상 부드러웠어요~ 그냥 여담 입니다.;; ㅋ


 


암튼 오늘의 마무리도 와인으로 ㅋㅋㅋㅋ


특별한날 멀리가긴 힘들고 럭셔리하게 도심속에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반얀트리 추천드려요

여름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겨울에는 아이스링크장이 있어서

하루 즐기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