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주말 !!

강릉 씨마크 호텔 (SEAMARQ) 에 다녀왔답니다.

 

주말이라 늦게까지 푹자고 출발해서 강릉도착 ㅋㅋ

 

보통은 2시간 반정도 걸린다는데..

저희는 휴게소를 3번이나 가고 영동고속도로를 한껏 즐기다보니 4시간 걸려떠요 ㅜㅜ







 여기가 바로 강릉 씨마크 호텔이예요 ^^

강원도에 있는 6성급 호텔은 어떤곳인지 항상 궁금했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모던한 인테리어♥♥♥

경포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프라이빗 전용 Beach 도 갖추고 있는 씨마크호텔 :)


http://www.seamarqhotel.com/




저는 다른거 보다 저 침대.. 정말 가져오고 싶더라구요 ㅋㅋ

너무 편해서 계속 룸에서만 뒹굴뒹굴~~ (사실은 비가와서 나가기 싫었음;;ㅋㅋ)





그리고 여기는 씨마크 호텔의 유명한 인피니티 수영장 !!

 

싱가폴의 마리나베이 느낌 나죠? ㅋㅋ

마리나베이 수영장은 CIty View 였다면 씨마크는 동해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뷰



 

호텔 구경하고 방으로 돌아와서 룸서비스 시켜서 먹고

주말까지 끝내야 될 일이 있어서 늦게까지 일하다가 잠들었답니다 ㅋㅋ



 

그리고 날씨가 너무좋았던 다음날 아침 !!

일어나서 또다시 룸서비스 ㅋㅋ

 

이런 셀카 처음보죠? 룸서비스 뚜껑에 찍은 쎌카 ㅋㅋㅋㅋ

 

저 안에는 뭐가 들었을까~~~?ㅋㅋ






암튼 아침먹고 좀더 쉬다가 Late check out 하고 경포대해수욕장으로 ~~~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기분도 너무너무 좋은하루 ^^



 유일하게 모래사장에 힐신고 들어가는 ㅋㅋ

전 어떤 상황에서든 절대 힐을 벗지 않죠 ㅋㅋㅋㅋ 힐은 여자의 자존심이니까 ~~ ㅋㅋ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