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엠마쉘린 이예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청담동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 우월 WOOWOL 입니다.

 

요즘 한우 오마카세가 유행처럼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대환영이죠 ㅋㅋ





 우월은 청담동 SSG 뒤에 위치해 있구요

외관은 무슨 몰트바 같은 느낌 ? ㅋㅋㅋ

 

지하로 내려오면 저렇게 긴 테이블한개와 안쪽 테이블 2개 프라이빗룸 1개가 있어요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예요

 

메뉴는

 


오마세는 인당 140,000

단품으로도 주문은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이날 오마카세로 주문 !

이렇게 부위별로 금가루와 같이 나온 꼬기




고기는 이렇게 앞에서 사장님이 어느부위인지 설명과 함께 직접 구워 주세요

이날 한우부위에 대해 많이 배웠다는 ;; ㅋㅋㅋ



고기와 같이 찍어 먹는

히말라야 / 로즈마리 소금 / 스모크 소금




후식으로 소바



너무 예쁜 디져트

이거 보고 정식당 생각나서 다음은 오랜만에 정식당을 가기로 ㅋㅋㅋ

 

암튼 저희는 이날 룸에 있어서 그런지 정말 조용하고 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었어요.

중요한 미팅이나 가족모임있을때 가면 좋을꺼 같아요

 

[청담동] 우월 WOOWOL - 한우 오마카세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6811

매일 18:00 -23:00

Tel. 070-4224-7878



블로그 이미지

엠마쉘린

Enjoy your life :)

,